2024-03-29 19:05 (금)
애플 아이폰XR. 아이폰XS-XS맥스 실가입 혜택 빠른 배송부터 정품에어팟까지 픽몰
상태바
애플 아이폰XR. 아이폰XS-XS맥스 실가입 혜택 빠른 배송부터 정품에어팟까지 픽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6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jpg

2018년 하반기 삼성, 애플, LG 등 다수의 기업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6인치가 넘는 대화면과 최고급 성능을 지닌 스마트폰이 다수 등장하고 있다.

그중 애플 신형 아이폰 3종 애플 아이폰XR, 아이폰XS·XS맥스가 동시 출시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온라인 스마트폰판매 대리점 픽몰에서는 아이폰XR, 아이폰XS·XS맥스 구매시 정품 에어팟, 삼성정품 급속무선충전기 등 사은품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애플 아이폰XR, 아이폰XS·XS맥스 구매시 특별한 실가입사은품혜택으로 정품에어팟, 삼성정품 급속무선충전기, 퀵핀 오토차량용충전거치대 중 택1,  샤오미정품 보조배터리, 케이스, 이어팟, 필름 등 100%증정 사은품과 외장메모리SD카드, 빔프로젝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대웅 에어프라이어 등 어설프지 않은 선택사은품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선택약정 25% 할인, 통신사 제휴카드 할인부터 인터넷+IPTV 유선가입시 60만원 지급 이벤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픽몰 관계자는 "사전예약 부럽지않은 실가입 혜택으로 요금, 카드 및 유선결합 할인부터 정품 에어팟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마트폰판매 대리점 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