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35 (수)
퀀텀, 백업·중복제거 솔루션 올해의 혁신제품상 수상
상태바
퀀텀, 백업·중복제거 솔루션 올해의 혁신제품상 수상
  • 길민권
  • 승인 2013.04.02 18: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Xi6701/02 어플라이언스, 2013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수상
백업, 복구 및 아카이브 전문기업 퀀텀(이강욱 지사장 www.quantum.com/kr)은 자사의 백업 및 중복제거 솔루션인 DXi® 제품군들이 전세계 전문가 그룹 및 미디어들로부터 올해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출시한 퀀텀의 DXi6800 어플라이언스는 정보통신박람회인 CeBIT 2013에서 선정한 ‘올해의 이니셔티브 중견기업(Initiative Mittelstand) IT 혁신상’을 수상했다. 또한 DXi6701/02 어플라이언스도 2013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2013 Network Computing Awards)에서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2012 Network Computing Awards)’에 선정되었다.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인 DXi6800는 필요한 용량만큼의 스토리지를 구입하여 지불하는 ‘확장형 과금(Pay-as-you-grow)’ 방식으로 쉽게 스토리지 용량을 늘릴 수 있어, 데이터 증가에 맞춰 유연하게 스토리지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인라인 중복제거 특허 기술, 고성능 파일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지능형 메타데이터 관리 기능을 통해 경쟁 제품대비 시간당 4배 향상된 최대 16TB/hr의 성능을 제공하여, 데이터 폭증에 따른 중복 데이터 제거와 백업시간 단축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3TB 자체 암호화 디스크 드라이브와 통합되어 단일 시스템 내에서 13~156TB의 용량 확장성과, 데이터센터에서 50%의 공간과 전력만으로 경쟁 제품보다 3배 이상의 확장성을 제공한다.
 
DXi6701/02는 성능, 확장성 및 가치를 제공하는 디스크 백업 및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로서 백업 속도가 최고 2배 빠르고, 기본 가격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모든 환경으로 확장하기 쉽고 설치가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동급 대비 총소유비용(TCO)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퀀텀의 데이터 프로텍션 부문 로버트 클락(Robert Clark) 수석 부사장은 “DXi 제품군은 스토리지 전문가들로부터 그 성능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DXi 제품군은 모든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고 데이터의 중복 제거를 위한 핵심 솔루션으로서 역할을 담당해 왔다. 이번 수상은 DXi6800과 DXi6701/02이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여 데이터 보호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으로서, 향후에도 퀀텀은 대표기업으로서 고객 수요에 맞춘 최적의 제품을 개발해 공급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