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05 (목)
천안 최대규모 플로리스트레슨학원 '쇼위플로라'
상태바
천안 최대규모 플로리스트레슨학원 '쇼위플로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2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6.jpg

꽃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20~30대뿐만 아니라 10~50대의 폭넒은 연령층과 남녀구분없이 플로리스트(florst)란 직업이 각광받고 있다.

그 중 천안에 위치해 있는 쇼위플로라가 주목받고 있다. 쇼위플로라는 서울에서부터 설립된 플로리스트 양성학원이며 '힐링'이라는 목적보다는 현실적인 교육시스템으로 감각과 실력을 갖춘 강사들부터 본토가 되어 교육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의 취업과 창업까지도 책임지는 이상적인 브랜드이다.

또한 취업과 창업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쇼위플로라 유채화 대표는 12월 “아미엘리”라는 세컨 브랜드를 런칭하여 2019년도에 졸업생들과 한 약속을 지키겟노라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쇼위브랜드 관계자는 "런칭 2년정도가 되었으나 경영의 진행속도는 기업 수준으로 발전 중이며 더욱 더 플로리스트 시장이 발전될 것"이라고 전했다.

'쇼위플로라'는 트랜디한 교육에 포커스를 맞춰 플로리스트 양성에 힘쓰며 '아미엘리'는 플라워 컴퍼니로 딜리버리, 플라워정기구독, 플라워케잌, 웨딩 등 다양한 상품들에 힘쓰고 있다.

힐링으로 끝나는 브랜드가 아니기 때문에 커리큘럼 별 다양한 클래스를 갖추고 있다.

벤즈스쿨 클래스, 독일 FDF 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교육들 또한 천안에서 당장 들을 수 있다.

또한 쇼위플로라는(쇼위꽃예술학원으로) 국비지원이 가능하여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로 수업을 들을 수도 있다.

추가로 관계자는 "완벽한 시스템을 갖춘 쇼위플로라브랜드 소식에 예비 플로리스트분들에게는 희소식이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며, 플로리스트 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