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30 (화)
성남 위례신도시 미용실 가성비 좋은 헤어팡팡 위례점
상태바
성남 위례신도시 미용실 가성비 좋은 헤어팡팡 위례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2 14: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jpg

매해, 시즌마다 유행하는 스타일이 다르다. 올해 2018 헤어 트렌드는 어땠을까? 이번 가을에도 깔끔하게 가르마를 빗어 넘겨 시크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는 '슬릭 헤어'가 유행이었다.

나에게 어울리는 가르마를 선택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런 트렌드에 맞춰 충분한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미용실이 필요하다. 가르마를 결정하면 납작한 아이롱을 사용해 과할 정도로 머리를 펴고 윤기 있게 연출하면 완벽한 '슬릭 헤어'라 볼 수 있다.

위례미용실 헤어팡팡 위례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추천해 주고 있다.

여자라면 항상 미용실을 찾기 전 고민하게 되는 부분이 바로 앞머리. 헤어팡팡 위례점 관계자는 이마 가운데를 커튼으로 치듯 나누는 '커튼뱅'스타일을 추천했다. 

긴 얼굴형과 튀어나온 광대를 보완해주는 스타일로 단점을 보완해주기 때문이다. 

위례신도시미용실 들이 하나 둘 생겨난 요즘 가장 경쟁력 있는 모습은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고객의 요청사항을 잘 들어주는 실력일 것이다. 헤어팡팡 위례점은 고객의 요청사항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노력한다.

헤어팡팡 위례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2019년에도 노력하는 모습과 트렌드 스타일에 대한 꾸준한 연구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성남미용실 헤어팡팡 위레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건물 지하에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