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55 (화)
파주 식탁전문매장 ‘하우스프랜드’ 품질 좋은 가구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상태바
파주 식탁전문매장 ‘하우스프랜드’ 품질 좋은 가구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2 12: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jpg

요즘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물건 하나를 사도 품질과 가격을 찾는 소비자가 느는 시대이다. 가구도 마찬가지로 품질 좋은 가구와 착한 가격을 사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파주 식탁전문매장 ‘하우스프랜드’는 정직한 가구, 정직한 제품, 정직한 가격으로 고객들과 함께하려고 한다. 가구 전문가와 가죽소파 전문가가 콜라보레이션하여 만들어진 브랜드로서 30년 경력의 가구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퀄리티의 가구를 공급한다. 가구의 제작부터 판매, 배송, A/S까지 전문가의 경력을 통해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에서 제작 된 전제품을 고객의 니즈에 맞게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고 니즈에 맞는 맞춤가구로 제작하고 있다. 또한 하우스프랜드는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준다. 직수입한 제품들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우드슬랩식탁,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스톤슬랩(대리석)식탁 등 다양한 종류의 식탁을 한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직접 제조하고 수입하여 판매하는 매장으로 다른 어떤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와 가성비를 자랑한다.

image_96722_1.jpg

우드슬랩식탁은 뉴질랜드 소나무를 직접 수입하여 국내공장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원목의 형태도 뉴질랜드 A급 소나무원목으로 사용해 전체 통원목으로 제작된 “진짜 우드슬랩”이다.

국내제작되는 다양한 종류의 원목식탁 같은 경우엔, 공장직영으로 중간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수입제품들과는 달리 사이즈 변경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조립식 제품들과는 달리 튼튼하고 견고하며, 오래 사용할수록 색감이 더 멋스러워지는 것이 원목식탁의 특징이다.

세라믹식탁과 스톤슬랩식탁은 하우스프랜드에서 외국바이어와 컨택하여 직접 수입한 야심찬 제품들이다. 국내 중간 유통채널 없이 직수입하기 때문에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다양한 무늬의 스톤슬랩식탁은 흔히 접할 수 없는 식탁으로 우리집만의 유니크함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라믹식탁도 그레이톤과 화이트톤 두 가지를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위의 식탁 및 기타 식탁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하우스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