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35 (금)
낫포유, 히알루론산 함량 2배 늘린 ‘낫포유 딥워터 모이스쳐 크림’ 출시
상태바
낫포유, 히알루론산 함량 2배 늘린 ‘낫포유 딥워터 모이스쳐 크림’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2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jpg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가 신제품 딥워터 모이스쳐 크림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딥워터 ‘낫포유 딥워터 모이스쳐 크림’은 끈적임은 적고 보습력은 높아 ‘미친가성비템’으로 SNS에서 화제를 모든 모이스처 로션의 크림 버전으로 로션 대비 히알루론산 성분 함량이 기존 로션 제품 대비 2배 높은 2% 함유된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성분은 수분을 머금고 있는 것과 동시에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특히 요즘 같이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가 건조해 지는 것을 막고 미세먼지 등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저 주로 고가보습 제품에 들어가는 성분이다.


또 낫포유 팁워터 모이스쳐 크림은 일반 정제수가 아닌 미네랄이 풍부한 하와이 해양 심층수를 베이스로 하고 있어 피부 ph밸런스를 이상적인 약산성 상태로 맞춰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낫포유 관계자는 “모이스쳐 로션의 경우 유분기가 적고 보습력이 좋아 피부는 지성이지만 수분이 부족한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이스처 크림은 로션과 유사하게 유분기는 적지만 고가의 수분크림에 뒤지 않는 보습력 강화를 위해 히알루론산 함량을 2배 늘리고 불필요한 유통 구조를 축소해 뛰어난 가성비를 지녔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