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40 (목)
홈페이지형블로그디자인제작 전문 퍼스트블로거 온라인마케팅 및 체험단 서비스 리뉴얼
상태바
홈페이지형블로그디자인제작 전문 퍼스트블로거 온라인마케팅 및 체험단 서비스 리뉴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5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jpg

계속되는 시장 경기의 불황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과 대기업마저도 오프라인 매장의 수를 줄여나가고 있다. 이에 반해 홈페이지형블로그디자인제작을 비롯한 온라인마케팅 시장의 규모는 매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온라인 광고 산업 현황 및 인식 파악을 위해 실시한 ‘2017 온라인광고 산업동향 조사결과'에 따르면 작년 한해 온라인마케팅 시장규모는 2016년에 비해 2700억 원이 증가한 4조 4285억 원에 육박한다고 한다. 이렇게 경제가 나빠지는 상황에 사람들의 이목이 비용대비 효율이 높은 온라인시장 쪽으로 집중되는 것은 당연할 수 밖에 없다. 이 같은 이유로 기업이나 개인사업자들이 온라인에서 상품을 팔기 위해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개설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블로그디자인제작 전문업체 퍼스트블로거에 따르면, 최근 홈페이지형블로그디자인제작 의뢰 건수가 상당히 많이 증가했다고 한다. 이를 통해 온라인 시장에 발돋움하려는 사업체들이 홈페이지제작보다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홈페이지형블로그는 말 그대로 홈페이지 형식을 갖춘 블로그를 뜻하는데 기존 홈페이지 제작 비용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작이 가능하고 유지관리 또한 쉬워 온라인 시장에 입문하려는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동안 전문화된 인력으로 많은 광고주들이 만족하는 블로그스킨디자인을 서비스해온 퍼스트블로거는 모든 작업이 1:1 전담제로 수행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확실히 파악할 수 있으며 맞춤형으로 제작이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블로그디자인제작 뿐만 아니라 직접 포스팅을 할 시간이 없거나 전문적인 운영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운영대행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블로그포스팅대행도 블로그디자인과 마찬자기로 전담 에디터를 배치하여 해당 업종이나 분야에 적절한 컨텐츠를 기획하여 작업하고 있다.

또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직접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 뒤 후기를 남기는 인플루언서마케팅을 위해 퍼스트체험단을 리뉴얼하고 퍼스트마케팅컴퍼니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다각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공기관, 기업, 병원, 식당, 학원, 법률사무소 등등 수많은 분야의 블로그제작과 광고홍보마케팅을 도맡아온 퍼스트블로거는 기존의 노하우를 토대로 퍼스트체험단의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랜딩페이지제작을 마친 상태이며 내년 상반기에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사업을 진행한다고 한다.

퍼스트블로거의 한 관계자는 “천편일률적인 공장식 디자인이 아닌 광고주의 업종과 컨셉에 따른 맞춤형 홈페이지형블로그스킨을 제작하고 운영대행, 바이럴마케팅, 체험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분들의 성공적인 온라인마케팅을 위해 끝까지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