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10 (토)
파수닷컴, 최고기술경영자로 성석수 부사장 영입
상태바
파수닷컴, 최고기술경영자로 성석수 부사장 영입
  • 길민권
  • 승인 2013.03.27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개발, 기술, 품질을 총괄하는 CTO 역할 수행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이 기존사업강화 및 신규사업 확대를 통한 경쟁력 있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연구소장 출신인 성석수 부사장을 최고기술경영자(CTO)로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경북대학교에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한국과학기술원에서 전산학 석사학위를 받은 성석수 부사장은 ETRI(한국전사통신연구원)와 QNIX COMPUTER(큐닉스 컴퓨터)를 거쳐 올해 2월까지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연구소’ 연구소장을 역임하며 개발프로젝트와 조직을 총괄하는 업무를 수행하였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성부사장은 파수닷컴에서 제품개발, 기술, 품질을 총괄하는 CTO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파수닷컴이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현재 위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새로운 전환점이 필요하다”라고 언급하며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에서 20여년간 다양한 경험을 쌓은 성석수 부사장 영입을 통해 제품 및 기술 경쟁력을 더 높여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존에 기술, 마케팅, 신규사업 부분을 총괄하던 안혜연 부사장은 파수닷컴이 글로벌 기업으로 탄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고마케팅경영자(CMO), 최고운영책임자(COO) 역할에 보다 집중하며 전문성을 높여갈 예정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