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50 (금)
외장하드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하드디스크, USB 메모리 등 데이터복구 비용 할인 이벤트 연장
상태바
외장하드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하드디스크, USB 메모리 등 데이터복구 비용 할인 이벤트 연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2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jpg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에서는 가장 많은 상담과 접수가 이루어지고 있는 외장하드복구 공임 비용에 대해 11월말까지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추가 할인 적용 대상은 실수로 파일(한글문서, 엑셀파일, 사진, 동영상 등)을 삭제하거나 빠른 포맷, 파티션삭제와 같은 논리복구부터 충격, 화재, 침수와 같은 고장으로 인한 외장하드 인식 안 될 때, 하드디스크에서 소리가 나는 등의 물리복구까지 다양한 증상에 대한 외장하드 복원이 해당한다.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예스컴 관계자는 "상담과 접수 중 외장하드 인식불가가 가장 많다. 전문 지식과 최신식 복구장비를 이용해야만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이 하기는 무리가 많다. 외장하드복구비용 이 생각보다 비싸다고 느끼는 분들을 위해 공임 가격을 최대한 낮춰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는 게 좋을 것 같아 복구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 추가 할인 및 기간 연장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예스컴에서는 외장하드 복원 이외에도 컴퓨터에 사용하는 HDD, 하드디스크 복구, SSD, CF카드, USB 메모리와 스마트폰, 카메라, 블랙박스 등에 삭제된 SD카드 등의 데이터복원도 가능하다. 또한 한글파일, 휴지통 삭제파일, 액셀파일 등 여러 형태의 문서복구는 물론 컴퓨터(데스크톱)·노트북 (맥북 프로, 아이맥) 수리 및 복원, 갤럭시·아이폰 등 최신스마트폰 복구, 사진, 동영상복원,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디지털포렌식 작업을 통한 경찰·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 랜섬웨어(갠드크랩, 메그니베르) 복구나 서버복구(NAS)도 지원하고 데이타복구 가격 할인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서울(강남, 동대문, 금천, 성북 포함 전 지역)과 인천 경기(부천, 일산, 군포 포함 전 지역)에 대한 무료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내방 고객을 위한 전담 엔지니어가 따로 있으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택배접수와 원격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