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5 16:26 (일)
이스트시큐리티, ‘쓰렛인사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시큐리티, ‘쓰렛인사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1.01 0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31-3.jpg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상원)는 A.I.(인공지능) 기반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쓰렛인사이드(Threat Inside)’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최신 보안 동향과 전문가 해석 정보를 담은 데일리 리포트 서비스 ‘시큐리티 브리핑’을 3개월 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쓰렛인사이드’는 악성코드의 탐지와 차단에 중점을 둔 기존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기능을 넘어 A.I. 기술인 딥러닝을 활용해 악성코드를 정확히 식별, 분류하는 것은 물론, 악성코드의 상세 정보와 유형에 맞는 대응 가이드까지 제공하는 보다 확장된 개념의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이다.

이스트시큐리티 측은 ‘쓰렛인사이드’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인텔리전스 리포트 서비스 중 하나인 ‘시큐리티 브리핑’을 3개월 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6일까지 쓰렛인사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시큐리티 브리핑’은 쓰렛인사이드 유료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데일리 리포트 서비스로, 이스트시큐리티 시큐리티대응센터(ESRC)가 매일 발생하는 중요한 보안 이슈와 동향을 선별해 브리핑한 정보를 뉴스레터 방식으로 발송하는 서비스이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쓰렛인사이드의 서비스 중 하나인 ‘시큐리티 브리핑’은 기업과 기관의 보안 담당자들이 매일 숙지해야 할 국내외 보안 이슈와 동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보 확보를 위한 시간과 노력은 절감시키고 꼭 알아야 할 위협 인텔리전스를 놓치는 일이 사라질 것이다”라며 “이벤트 신청은 간단하지만 ‘시큐리티 브리핑’을 제공받기 전과 후의 차이는 크게 느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