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20 (토)
각종 병원 및 약국서 만날 수 있는 플라즈마+갈바닉 2in1피부미용기기 토니슈어(TONISURE)
상태바
각종 병원 및 약국서 만날 수 있는 플라즈마+갈바닉 2in1피부미용기기 토니슈어(TONISURE)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30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3.jpg

11월01일 출시를 앞둔 고성능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토니슈어(TONISURE)가 청담동 유명 성형외과를비롯하여 피부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비뇨기과, 약국 등에 비치될 예정으로 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토니슈어(TONISURE)는 제품 기능 중 하나인 플라즈마를 이용하면 피부표면에 있는 각종 세균들을 제거해 피부미용 뿐만 아니라 아토피, 건선 등의 피부질환을 개선하는데에도 큰 도움이 된다. 이러한 내용은 각종 매체를 통해 방송되면서 소비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피부과, 성형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피부비뇨기과 등 관련 병원들은 토니슈어에 대한 입점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토니슈어(TONISURE)는 대한아토피협회의 KAA 아토피안심마크, 최초 2 IN 1 시스템(플라즈마+갈바닉) 특허 획득, KC인증 획득, 경희대 피부생명 공학센터의 우수한 임상실험 결과 등을 토대로 제품에 대한 공신력을 높이고 있다.

20년이 넘는 역사동안 전문의료장비를 개발 및 제작해온 (주)로보맥스에서는 오랜 연구기간과 투자를 통해 개발한 2 IN 1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토니슈어(TONISURE)를 국내 마케팅전문 회사인 더울프브라더스코리아 와 합작하여 오늘 11월 1일 런칭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11월 1일 온라인을 통해 구입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