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00 (목)
'보고사버스폰' 아이폰XS, XR, XS맥스 사전예약, 에어팟 지급 혜택 기기변경까지 확대
상태바
'보고사버스폰' 아이폰XS, XR, XS맥스 사전예약, 에어팟 지급 혜택 기기변경까지 확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30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jpg

11월 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XS·XR·XS맥스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 중이다. 높은 출고가에도 불구하고 최대 6.5인치 OLED 화면과 20% 이상 좋아진 성능으로 소비자의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역대급 사은품을 제공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인증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아이폰XS·XR·XS맥스 사전예약 후 가입 시 혜택을 이전보다 더욱 강화하여 진행하고 있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아이폰XS·XR·XS맥스 사전예약 후 실개통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대부분의 휴대폰 공동구매 사이트에서 번호이동 시에만 지급하는 것을 '보고사 버스폰'에서는 기기변경 시에도 에어팟을 지급하는 것으로 확정하여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아이폰 유저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추첨 방식이 아닌 가입시 100% 지급하기 때문에 구매 고객들 모두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최근 단종으로 구하기 힘든 아이폰X·8·7·플러스 구입시에도 애플 에어팟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업는 재고를 최대한 확보하여 진행 중이다. 예전 디자인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폰Xs·Xr·Xs맥스의 경쟁 모델인 갤럭시노트9·갤럭시S9·플러스·LG V40 씽큐 구입시에도 기어아이콘X, 갤럭시탭A, 제스파 전신안마기, 눈안마기, 발마사지기 등 파격적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최근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승한 최신스마트폰 모델은 추가지원금까지 최대로 적용하여 최대 10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LG V30 0원·갤럭시A8스타 0원·갤럭시S8 5만원대·LG G7 10만원대·V35 20만원대·갤럭시노트8 30만원대 등 프리미엄 기종이 그 대상이다.

갤럭시A6·A5·갤럭시J7·갤럭시진·갤럭시on7·프라임·LG G6·아이폰6 32G 등 스펙 대비 가격이 좋은 기종들은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낮은 요금제 기준으로도 부담없는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 효도폰, 학생폰, 주니어폰을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버스폰 카페 담당자는 "아이폰XS·맥스·XR 출고가가 높게 책정되었지만 업그레이드된 스펙과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정품 에어팟 사은품이라는 역대급 혜택으로 더욱 높은 사전예약 신청률을 기록 하지 않을까 예상된다. 11월 2일 출시일에 맞춰 최대한 빠른 처리를 하기 위해 추가 재고 확보에 힘을 쓰고 있다. 하지만 신청접수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남들보다 빠른 사전예약 신청을 하는 것이 유리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선배송 후개통' 방식으로 고객의 전화가 끊어지는 불편함을 완전히 없애고 '미개봉 새제품' 기기만 취급하여 믿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간단한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또는 던킨 기프트콘도 100%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