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05 (목)
겨울컬렉션 3가지 핸드백 출시! 블랙마틴싯봉에서 만나자
상태바
겨울컬렉션 3가지 핸드백 출시! 블랙마틴싯봉에서 만나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30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에서 ‘갤럭시(Galaxy)’, ‘트위디(Tweedy)’, ‘르몽드(Le monde)를 출시할 예정이다.

블랙마틴싯봉에서 제안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라인의 ‘갤럭시’는 골드 컬러의 잔잔한 별문양의 이름에서 따온 이름이다. 토트백 스타일에서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레드와 블랙 등 2가지로 출시됐다. 미니사이즈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8만 원대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버킷백인 ‘트위디’는 트렌디한 트위드 소재가 어우러져 백팩과 숄더백 스타일의 변형이 가능한 상품이다. 포멀한 의상부터 캐주얼한 룩에서도 포인트 아티엠으로 믹스매치가 가능하여 눈길을 끈다. 딥블루, 라이트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9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스퀘어 셰이프에 크로스백 ‘르몽드’는 가벼운 무게에 각 잡힌 프레임이 장점이며, 토트백과 크로스백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레드컬러의 띠가 포인트가 되며, 블랙마틴싯봉의 로고인 금속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블랙과 그레이 컬러인 2가지 컬러로 출시됐고, 직사각형의 토트백과 클러치 스타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6만 원대다.

이번에 블랙마틴싯봉에서 선보이는 겨울 컬렉션은 stlyeyourday라는 위트 있는 키워드로 매일같이 스타일이 가득한 당신의 하루를 블랙마틴싯봉 신상품들과 함께한다는 의미가 깃들어 있다.

블랙마틴싯봉의 가방은 자사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랙마틴싯봉에서는 홀리데이 컬렉션과 크리스마스 시즌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