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0 (금)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신제품 출시 기념 서프라이즈 파격 할인 실시
상태바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 신제품 출시 기념 서프라이즈 파격 할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29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인구 고령화가 가속화되면서 노인 인구 증가와 함께 다양한 노인 질환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흔히 노인성질환이라고 하면 치매, 관절염, 고혈압 및 심혈관질환을 생각하는데 ‘노인성난청’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노인성 질환 중 하나다.

실제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난청이 주요 3대 노인 질환으로 인식되고 있는 상황이며,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에서도 난청 인구는 매년 5%씩 늘어 최근 5년 사이 41%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많은 노인들이 겪고 있는 노인성 난청은 한 번에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 초기 증상을 시작으로 방향 감각 저하와 소리 분별 능력을 계속 저하시킨다. 의사소통이 불편하여 가족은 물론 주변 친지나 지인 등도 불편함을 겪게 되고, 이로 인한 실수나 오해로 인한 우울증, 사회적 고립감 등을 느끼게 된다.

따라서 정기적인 청력평가를 통해 노인성 난청 여부를 평소에 잘 체크하는 것이 좋고, 난청의 상태가 심각하다면 청각재활과 보청기 착용을 통해 증상의 진행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 것이 좋다.

52.jpg

이에 평촌, 범계, 인덕원, 군포, 산본, 의왕, 안양보청기 전문점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는 난청인들을 위해 최신형 보청기 및 모든 보청기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국내에 새롭게 출시된 충전식 보청기의 완성형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는 탁월한 소리 품질, 세계 최장 사용시간의 강력한 보청기 충전, 스마트폰 무선 연동 및 원격 소리 조절까지, 차별화된 강점을 모두 갖춘 완성형 보청기다.

또한 ‘벨톤 어메이즈보청기’는 최신 양이 방향성 기술에 의한 선명한 말소리, 여기에 더 큰 음량 범위, 더 높은 주파수 범위까지 왜곡 없는 소리를 제공하여 국내에 출시가 되자마자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안양보청기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는 신제품 보청기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중 벨톤 어메이즈보청기 구입 시 서프라이즈 파격 할인을 진행하며, 2년 치 무상 배터리지급 및 최고급 보청기청소도구함 무상 제공, a/s 1년 추가 무상 연장을 진행한다.

평촌덴마크보청기 대표는 “보청기는 단순한 의료기기를 떠나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소중한 매개체인 만큼, 전문가의 정밀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평촌덴마크보청기에서는 유명 보청기회사의 청력장비 팀장으로 근무하고 덴마크 본사에서 교육을 받은 전문가가 개인별 상태를 꼼꼼하게 체크하여 가장 잘 맞는 보청기를 찾아드리고 있다. 앞으로도 최고급 사양의 보청기를 항상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양보청기 대리점 ‘평촌덴마크보청기’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