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8 05:40 (화)
수산아이앤티, ‘Japan IT Week 2018’ 참가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Japan IT Week 2018’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27 0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apan IT Week 2018’ 수산아이앤티 전시 부스 사진
▲ ‘Japan IT Week 2018’ 수산아이앤티 전시 부스 사진
수산아이앤티(대표 이성권)가 일본 최대 IT 전시인 ‘Japan IT Week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수산INT가 일본 시장에 선보이는 ePrism SSL VA(이하 ePrism)는 SSL 암호화 트래픽의 가시성을 확보해 주는 SSL 트래픽 복호화 장비이다. 타 네트워크 장비들의 구성 변경이나 교체 없이 연동 가능하며 네트워크 속도 저하 없이 비표준TLS/SSL 트래픽에 대한 복호화를 지원한다. 5-Tuple 세션의 투명성을 유지하며 악성코드 차단 및 웹필터링 솔루션 등이 제공하는 차단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그대로 전송해 주는 고유한 기능도 갖고 있다.

수산아이앤티 관계자는 “2020년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IT인프라 보안에 대한 의식이 더 강해졌다. 세계적으로 SSL트래픽을 악용한 악성코드 사이트 등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SSL 트래픽을 복호화 해 주는 ePrism(이프리즘)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음을 느낀다. 국가와 상관없이 품질만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일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한국 솔루션들이 서로협력한다면 일본 시장 진출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Japan IT Week’는 하드웨어에서부터 소프트웨어까지 다양한 IT 분야를 총망라하는 박람회로 매해 봄과 가을에 일본에서 열린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