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INT가 일본 시장에 선보이는 ePrism SSL VA(이하 ePrism)는 SSL 암호화 트래픽의 가시성을 확보해 주는 SSL 트래픽 복호화 장비이다. 타 네트워크 장비들의 구성 변경이나 교체 없이 연동 가능하며 네트워크 속도 저하 없이 비표준TLS/SSL 트래픽에 대한 복호화를 지원한다. 5-Tuple 세션의 투명성을 유지하며 악성코드 차단 및 웹필터링 솔루션 등이 제공하는 차단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그대로 전송해 주는 고유한 기능도 갖고 있다.
수산아이앤티 관계자는 “2020년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IT인프라 보안에 대한 의식이 더 강해졌다. 세계적으로 SSL트래픽을 악용한 악성코드 사이트 등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SSL 트래픽을 복호화 해 주는 ePrism(이프리즘)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음을 느낀다. 국가와 상관없이 품질만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일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한국 솔루션들이 서로협력한다면 일본 시장 진출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Japan IT Week’는 하드웨어에서부터 소프트웨어까지 다양한 IT 분야를 총망라하는 박람회로 매해 봄과 가을에 일본에서 열린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수산아이앤티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