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50 (토)
윈스테크넷, 집수리 봉사활동…나눔 실천
상태바
윈스테크넷, 집수리 봉사활동…나눔 실천
  • 길민권
  • 승인 2013.03.20 0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동호회 心봉사단과 임직원 집수리 봉사 3년째

윈스테크넷 임직원이 새봄맞이 집수리 봉사를 나섰다. 정보보안 전문기업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 www.wins21.co.kr)은 지난 16일 사내 봉사동호회 ‘心봉사단과 임직원 20여명이 사랑의 집수리 봉사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사랑의 집수리 봉사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의 가정을 방문해 직원들이 손수 집수리 해주는 자원봉사로, 윈스테크넷은 (사)사랑의 집수리와 MOU협약을 맺은 이후 3년째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이날 心봉사단과 임직원은 경기 안양시 양모(62)씨 집을 방문해 도배, 장판교체, 페인트칠을 하고 침대 및 침구를 교체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윈스테크넷 조학수 연구소장은 “심적. 경제적으로 열악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 라며, “윈스테크넷은 앞으로도 집수리 봉사을 꾸준히 이어가 소외계층에게 따스한 사랑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윈스테크넷 직원들은 매월 급여의 끝전을 기부목적으로 적립하고, 연말바자회, 정기기부 및 1:1매칭그랜트, 카페수익금 기부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