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25 (금)
SNS마케팅 교육센터 원더컴퍼니, 온라인마케팅교육 무료 진행으로 실질적인 성공 팁 전수
상태바
SNS마케팅 교육센터 원더컴퍼니, 온라인마케팅교육 무료 진행으로 실질적인 성공 팁 전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jpg

자영업자 및 여러 소상공인, 사업자들과 함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온라인마케팅 교육센터 윈더컴퍼니가 지난 8월에 이어 또다시 SNS마케팅교육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매주 일요일, 가산디지털단지역 근방 강의장에서 11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 역시, 무료 강의로 진행되지만, 사업자 및 창업 예정자, 영업 업계 종사자 등등 각각의 직종에 맞게 SNS마케팅교육을 필요로 하는 소상공인과 창업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지난 8월부터 9월 중순까지 진행된 무료 온라인 마케팅강의를 통하여 수많은 자영업자 및 창업예정자들의 성과와 호응을 얻었다. 이를 기반으로 좀 더 업그레이드된 로직과 마케팅 방법으로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강의는 유동인구가 전혀 없는 월세 70만원짜리 지하매장에서 온라인마케팅 만으로 일매출 1200만원을 달성한 한재구 대표와 광고대행사 5년경력으로 많은 기업과 프랜차이즈들의 광고를 진행해온 배강휘 대표가 직접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마케팅 교육센터 원더컴퍼니의 관계자는 “마케팅은 스스로 해야하는 것이다. 이번 무료 강의를 통하여 기본적인 네이버키워드 설정법부터 로직변경사항 안내, 광고시스템활용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활용법, 광고셋팅법, 나아가타겟마케팅까지 두 시간 만에 최대한 많은 것들을 알려주고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이어 “무료 강의로 진행되지만, 사업자 및 창업 예정자, 영업 업계 종사자 등등 각각의 직종에 맞게 온라인 마케팅(sns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소상공인과 창업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11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기본 활용법부터 꼼꼼한 커리큘럼 구성을 자랑하는 무료 강의로 초보자라도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 신청은 윈더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