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11:10 (토)
아이폰XS, XS맥스, XR 사전예약...아이폰 사전예약시 에어팟 외 100종 초호화 사은품 제공, 엘파크복지몰
상태바
아이폰XS, XS맥스, XR 사전예약...아이폰 사전예약시 에어팟 외 100종 초호화 사은품 제공, 엘파크복지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29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9.jpg

드디어 대한민국에서 애플사의 신규 출시 모델인 아이폰XS, XS MAX(맥스), XR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공식 사전예약 기간은 10/26 일부터 11월 1일이며, 공식 출시 일은 11월2일 이다.

높은 출고가로 예상되었던 XS와 XS MAX의 통신사 출고가는 SK기준으로 MAX기준 최대 200만원 선으로 당초 예상보다 통신사 출고가가 조금 싸게 책정된 듯 하다.

아이폰XS, XS MAX은 64GB, 256GB, 512GB로 출시되며 색상은 골드 실버 스페이스그레이로 2모델 동일하다.

유일하게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나와 보급형이라고 일컬어 지고 있는 아이폰 XR은 다양한 색상을 제공한다. 무려 블랙, 화이트, 블루, 옐로, 코럴, 레드 색상으로 총 6종의 색상을 제공하며 XS와 XS MAX에 빠진 128GB가 추가되어 64GB, 128GB, 256GB로 출시된다. XR제품은 512GB 모델은 미출시 됐다.

이번 아이폰XS와 XS MAX, 아이폰XR 의 정식 출시 일정이 공개되면서 리퍼때문에 해외직구를 고민하고 있었던 아이폰 유저들에게 가뭄 난 땅에 비 오듯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러한 일정에 발맞춰 ‘엘파크 복지몰’에서 아이폰XS, MAX등 신규 라인업 모델에 대한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사전예약을 기대하는 고객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규 아이폰 모델이 공개되면서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시점을 노려, 아이폰 고객층을 사로잡고 더불어서 삼성 고가 라인업에 대한 카드 무이자할부 혜택 및 삼성카드와 제휴하여 청구할인을 진행하면서 기존 안드로이드 고객들도 놓치지 않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엘파크 관계자는 "고가의 프리미엄폰 아니라 다양한 세대를 어우르는 저가폰, 키즈폰, 효도폰 등을 다양하게 판매 중이며 다양한 혜택과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거나 예정 중에 있으니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출 수가 있으며 저렴하게 구매해서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엘파크 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와 혜택 제공을 늘 기획 중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휴대폰뿐만 아니라 각종 가전기기도 판매하고 있으며, 인터넷 가입 같은 경우엔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인터넷 가입을 신청해서 설치하게 되면 최대 60만원의 현금 사은품과 아이폰 구매 시 에어팟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엘파크 복지몰은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복지몰이며, 보통 복지몰은 회사 복지몰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손쉽게 회원가입으로 복지몰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복지몰 이라는 이름처럼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휴대폰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일정금액을 복지몰 포인트로 돌려주고, 그 포인트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을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엘파크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때도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으로 인기 몰이를 했지만, 아이폰XS MAX 시리즈로 또 한번 사전예약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이폰 사전예약에 대비해서 많은 이벤트를 추가로 계획 중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때와 동일하게 KT, SK, LG 3사 모두 공시지원할인,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엘파크 복지몰만의 푸짐한 사은품과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 또한 귀추가 주목되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