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5 (금)
KIND디자인, 스토어팜디자인, 배너제작, 쇼핑몰상세페이지제작 등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디자인으로 호평
상태바
KIND디자인, 스토어팜디자인, 배너제작, 쇼핑몰상세페이지제작 등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디자인으로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2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6.jpg

온라인 사업의 경우 디자인이 매출상승에 직결되는 요소이다. 최근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쇼핑몰, 홈페이지,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토어팜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 디자인 전문업체 KIND디자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디자인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경험이 많은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작업속도가 빠르며,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디자인을 제작하여 만족도가 높다. 의뢰업체의 특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업체의 장점을 살릴 뿐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잘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KIND디자인에서는 스토어팜디자인, 블로그디자인, 상세페이지 제작, 배너 제작, 팝업 제작, 전단지 제작, 카드뉴스 제작, 전단지 제작, 명함디자인 제작, 엑스배너 제작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제작 중이다.

작업절차는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주문 전 상담을 통해 원하는 컨셉, 이미지, 문구 등을 전달받아 견적 및 작업을 시작한다. 작업 소요일은 자료 전달 기준으로 1~2일 정도이며, 원하는 스타일의 이미지나 링크를 보내줄 경우 더욱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제작 후에는 시안을 전달하여 수정사항을 반영하여 수정작업을 진행한다. 2회까지 무료수정이 가능하며, 오타 및 누락 등의 경우는 상시 A/S 가능하다. 또한 추가비용 지불 시 원본파일도 구입이 가능하다.

주로 들어오는 주문 건은 배너, 상세페이지 제작이다. 홈페이지상세페이지 제작, 쇼핑몰상세페이지 제작, 쇼핑몰배너 제작, 블로그디자인 제작, 카페디자인 제작 문의가 가장 많다.

KIND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1:1 전담 디자이너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30%할인 업계최저가격 이벤트 기간으로 디자인이 필요한 업체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스토어팜디자인 제작, 블로그디자인 제작, 상세페이지제작가격, 쇼핑몰상세페이지, 온라인배너제작 등 디자인 의뢰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KIND디자인 홈페이지, 블로그, 전화, 문자,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