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2 02:05 (금)
자동으로 계란 요리하는 주방기기 개발돼
상태바
자동으로 계란 요리하는 주방기기 개발돼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8.10.24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달걀을 요리 해주는 새로운 기기의 발명(출처=맥스픽셀)

다양한 스타일로 완벽하게 계란을 요리하는 기계, '대시 레피드 에그 쿡커'가 개발됐다. 이 기기는 시간이 많지 않은 사람들, 또는 기술적 노하우를 갖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계란 요리를 만들어낸다. 

주방기기 및 가전제품 전문매체 BGR은 이 기기가 요리를 빨리 해야 하거나 집을 방문할 예정인 손님에게 유용할 것이라 보도했다. 아마존 스토어에서 이미 구입 가능한 이 장치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원하는 스타일의 달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기기는 자동 꺼짐 기능과 같이 능률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달걀을 요리하는 동안 시간을 확인하지 않아도 된다.  더불어 계란이 완전히 익었다는 것을 감지하기 때문에 과하게 요리되는 것을 방지한다.  이 외에도 여러 방법을 사용하여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믈렛이나 데블드 에그 등 다양한 달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 제품에는 1년 제품 품질 보증서 및 계량 컵, 레서피 북 및 레서피 데이터 베이스 엑세스가 포함된다.  대시 레피드 에그 쿡커는 조리법이나 달걀 요리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에게는 불필요 할 수도 있지만, 요리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의 삶을 훨씬 쉽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