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15 (목)
싱글, 더블 사이즈 선택 가능한 ‘따시시 온수매트’ 전자파 걱정 NO
상태바
싱글, 더블 사이즈 선택 가능한 ‘따시시 온수매트’ 전자파 걱정 NO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24 1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jpg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온수매트, 전기장판 등 다양한 월동 대비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전자파로부터 안전한지에 대해 걱정을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건강에 예민한 노인이나 임산부, 어린이들은 이번 겨울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이 큰 가운데, 전자파에 대한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많이편한세상’의 ‘따시시 온수매트’가 이목을 끌고 있다.

따시시 온수매트는 전자파 차단은 물론, 물이나 커피 등을 흘려도 통째로 빨아 쓸 수 있는 워셔블 제품으로, 부드럽고 이불처럼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간편하게 접어서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안전 휴즈, 바이메탈 센서, 전도 스위치, 동파 방지, 과승 방지 센서, 이상 기압 배출, 물 주입구 안전 그물망, 온도 감지 센서, 이상 자가 진단, 역류방지 설계, 15시간 안전모드, 수위 감지 센서까지 12중 안전장치를 설치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따시시 온수매트는 연결해서 물만 넣으면 되는 간편한 사용방법과 상황에 맞게 싱글과 더블사이즈 선택이 가능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따시시 온수매트 공식 판매처 ‘많이편한세상’ 관계자는 “국립전파연구원과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안전을 인증 받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온수매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겨울맞이 기간 한정 이벤트로 모든 구입 고객에게 4만 원대 상당 칫솔살균기 100%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기간 내 구입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많이편한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