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30 (목)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러지 코리아,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발표
상태바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러지 코리아,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23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과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고성능의 차세대 플래시스토리지 개발

▲ 레노버 아시아태평양 데이터센터 그룹 수미르 바하티 사장
▲ 레노버 아시아태평양 데이터센터그룹 수미르 바하티 사장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러지 코리아(데이터센터 그룹 총괄 리더 신규식)는 Transform 2.0 기자 간담회에서 혁신을 추구하는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접목한 새로운 제품과 파트너십 및 스마트 기능을 갖춘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은 전세계 생산, 관리 및 거버넌스의 전체 시스템을 재창조하고 재구성하는 것으로 인공지능, 증강현실,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블록체인, 5G 등과 같은 신기술이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레노버는 이번에 넷앱(NetAPP)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레노버와 넷앱은 엔드 투 엔드 스토리지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레노버의 아시아 태평양 데이터센터그룹의 수미르 바하티 사장은 "레노버는 고객 중심 솔루션으로 데이터 센터 시장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있다. 넷앱과 함께한 오늘 발표는 최고의 스토리지 및 데이터 매니지먼트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레노버의 노력을 증명했다고 생각한다”라며 “기존의 데이터 센터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방식은 넷앱과의 전략적 협력으로 고객에게 자체적인 지능형 전환을 실현 가능하게 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선보인 효율적인 데이터 센터를 위한 수냉식 고밀도 플랫폼 SD650은 데이터 처리량이 많은 HPC 워크로드를 구동하며, 보다 뛰어난 시스템 성능을 위해 2667MHz DDR4 메모리를 사용한다. 또 NVMe 스토리지, 고속 EDR InfiniBand 및 Omni Path 어댑터를 지원힌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ADHD)를 가진 환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상 현실 게임을 경험해 볼 수 있는 AI 데모존을 구성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