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05 (금)
NHN 고도몰 맞춤 개발 전문 기업 “카이먼” 의뢰 증가
상태바
NHN 고도몰 맞춤 개발 전문 기업 “카이먼” 의뢰 증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10.18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고도 공식 제휴사 ‘카이먼’, 고객 만족도 높아

46.jpg

온라인 쇼핑몰의 규모가 해마다 커지면서 마케팅&홍보 담당자들은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홈페이지, 쇼핑몰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퀄리티 높은 홈페이지는 처음 찾는 고객들로 하여금 호기심과 신뢰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고도몰 전문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사인 카이먼(KAIMEN)은 경험과 기술이 뛰어난 12~16년차 인력으로 구성되어 고객사의 상품을 한층 돋보이게 하고 소비자의 구매 프로세스를 쉽게 기획하여 고객사 만족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신규 개발 의뢰 또한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높은 수준을 반영하여 쇼핑몰, 홈페이지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킬 수 있는 최신 트렌드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승부를 걸고 있다.

카이먼(KAIMEN)은 NHN고도의 공식 제휴사로, 고도몰 홈페이지와 쇼핑몰 제작부터 일반 홈페이지 제작사들이 하기 어려운 전문 튜닝 및 맞춤 디자인, 쇼핑몰 어드민 개발 전문업체다. 중소기업부터 대기업, 제약회사, 제조업, 교육업 등 다년간의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과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화된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개발하며 고객사들에게 높은 만족을 주고 있다.

실제 한 고객사는 “카이먼을 통해 쇼핑몰을 대대적으로 개편한 결과 매출이 훨씬 오르는 효과를 봤다”고 전했다.

한편, 카이먼은 쇼핑몰, 홈페이지의 디자인, 개발에 앞서 충분한 시장조사와 꼼꼼한 일정관리로 한번 개발하면 3년 이상 리뉴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이고 있어 고객 신뢰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