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35 (목)
강남맞춤정장 맞춤예복 제이진옴므 F/W 예복패키지 프로모션 오픈
상태바
강남맞춤정장 맞춤예복 제이진옴므 F/W 예복패키지 프로모션 오픈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10.17 19: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89902_0.jpg


제이진옴므는 국내최대규모 맞춤정장 브랜드로 단순한 트렌드를 위해 제작되는 수트가 아닌, 오랜 노하우와 경험으로 전통적인 제작방식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교한 기술 ‘핸드 메이드 제작’으로 명맥을 잇고 있다. 그리고 지난 14년 동안 축적된 체형 데이터베이스와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을 접목하여, 고객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1:1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예비 신랑신부들의 낭만적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가을웨딩시즌을 맞이해, 많은 예복 고객분들이 강남점에 방문되고 있다. 이분들은 구매하시는 예복패키지 구성은 ‘맞춤정장 + 맞춤셔츠 + 커플턱시도 + 넥타이 + 보타이 + 행거치프 + 예복리폼 + 단추리폼’으로 원단에 따라 A~E 구성으로 나뉜다. 가격은 프로모션 특별가 33만 원 할인된 가격대로 만나보실 수 있다.

턱시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디자인 패턴을 개발 및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은 자신 취향에 맞도록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2018년 신규 제작된 턱시도만 80여벌이며, Black line, White line, Romantic line, Luxury line Couple line, Suit Rental 등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 시켜줄 디자인 패턴들이 준비돼 있다.

브랜드 명성 그대로 국내 유명 연예인 유재석, 하하, 워너원, 방탄소년단, 전현무, 지코, 피오, 정준영, 설경구, 타이거 JK, 줄리엔강, 장혁 등 수많은 인기 연예인들의 옷을 협찬 제작했고, 방송채널 드라마, CF, 예능, 인기가요 등에서 제이진옴므 수트들을 만나 볼 수 있다. 11월 방영되는 MBC 월화 드라마 나쁜형사는 신하균, 김건우, 윤희석 배우들이 제이진옴므 수트와 코트를 입고 출연될 예정이다.

image_89902_1.jpg

제이진옴므 강남점은 이건희 명장이 직접 거주하여, 고객의 직접 체크하고 확인한다. 명장은 경기도 지사 표창장과 복장 기술경영협회에서 주관 기술경진대회에서 노동부장관 대상을 수상했으며, 최고 지위의 입장에도, 고객을 향한 따뜻한 마음은 주위 사람들의 감동을 자아낸다.

또한 수석 디자이너 이잔디 실장은 지난 10년 동안 수천 명의 고객 분들을 접견했고, 고유의 선을 이해한 경험과 노하우는 최상의 고객 만족도로 재방문율 1위, 최우수 매장으로 매해 선정되고 있다.

제이진옴므는 12월 초 중국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강남점을 기점으로 종로본점, 홍대점, 서울역점, 강동점, 일산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지점, 부천상동점, 별내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천안점, 청주점, 광주점, 순천점, 원주점, 대구점, 울산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지점이 전국에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