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45 (목)
팁팁커뮤니케이션, 기술역량우수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팁팁커뮤니케이션, 기술역량우수기업 인증 획득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10.17 11: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6.jpg

(주)팁팁커뮤니케이션이 한국기업데이터(주)의 기술평가(TCB) 결과, 기술역량 및 기술경쟁력에서 우수기업 인증(T4)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팁팁커뮤니케이션은 프로그램 솔루션 개발은 물론 포털사이트 키워드광고 관리 및 블로그, 사이트 제작, 언론보도 대행 등 ‘팁팁애드&팁팁뉴스’ 브랜드 운영으로 수익 다각화를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술역량인증은 기술신용평가기관에서 기업 보유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평가해 기술력,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 판단한다. 한국기업데이터는 지난 4월 9일부터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서’ 발급서비스를 개시했다.

팁팁커뮤니케이션은 자체 부설연구소를 중심으로 다수 자체 개발 솔루션과 특허, 인증(GS인증) 등을 확보했다. 최근에는 ‘해시태그를 이용한 반응형 배너 광고 시스템’ 특허를 등록했다.

또한, 나이스평가정보 우수기업인증에 이어 지난 5일에는 2016년에 이후 두 번째로 기술보증기금 벤처기업에 등록됐으며, 2017년 이노비즈 인증, 기업평가우수기업 인증과 2018년 기술역량 우수기업 선정 등으로 기술역량 강화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팁팁커뮤니케이션 이호수 대표는 “이번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지금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개발과 노력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