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45 (금)
블루폰, 갤럭시노트9 제휴할인 103만 원 할인이벤트 및 갤럭시워치 무료증정 돌입
상태바
블루폰, 갤럭시노트9 제휴할인 103만 원 할인이벤트 및 갤럭시워치 무료증정 돌입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10.16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jpg

최근 실버 색상을 추가한 갤럭시노트9은 출고가격이 높아 구매가 꺼려지고 있지만 제휴카드를 통해서 총 103만 원 할인을 받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블루폰 스마트폰 카페에서는 지난주말 SK, KT, LG 유플러스 갤럭시노트9 단독 가격을 60만 원대까지 낮춰 가격부담을 덜어줬고 추가로 제휴카드를 등록하여 토탈 103만 원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하고있다.

SKT 기준 삼성카드와 텔로카드를 더하면 76만 원 할인혜택이 생겨나고 추가지원금을 덧붙여 가격부담을 90% 낮춘 셈이다.

또한 갤노트9 SK 신요금제 T플랜요금제 인피니티를 사용하게 되면 갤럭시워치 LTE 버전을 무료로 제공하고 요금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백만 원이 넘는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것은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임에 틀림없지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갤노트9 판매량은 점점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다.

곧 국내상륙할 아이폰XS 역시 고용량 모델은 200만 원을 호가할 것으로 보여 이런 제휴카드 혜택이 더 강조될 수 있다.

블루폰 관계자는 "제휴카드는 조금 복잡하게 생각해 단독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상품내 자세하게 표시해 쉽게 설명하였더니 3배 이상은 제휴카드를 같이 신청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고가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갤럭시워치가 단말기값+사용요금까지 무료이기에 이런 혜택까지 더하면 갤노트9 가격은 비싼 만큼 제 역할은 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갤럭시노트9 제휴카드 자세한 설명과 갤럭시워치 무료증정 이벤트는 블루폰 네이버카페에서 단독으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