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8 01:40 (화)
팔로알토 네트웍스,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 레드록과 인수 계약 체결
상태바
팔로알토 네트웍스,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 레드록과 인수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15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5-9.jpg
팔로알토 네트웍스(지사장 최원식)는 오늘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 레드록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 계약 체결로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레드록에 1억 7,300만 달러를 지불하게 되며, 이번 인수는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회계연도 1분기 내에 완료될 예정이며, 레드록의 공동 창립자인 바룬 바드워(Varun Badhwar)와 고라브 쿠마르(Gaurav Kumar)가 팔로알토 네트웍스에 합류한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멀티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라인 보안 및 호스트 기반 보안에 이어 올해 3월 인수한 퍼블릭 클라우드 보안 자동화 전문업체 에비던트아이오를 통해 API 기반 보안을 강화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에비던트와 레드록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클라우드 보안 분석, 지능형 위협 탐지, 지속적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모니터링을 단일 솔루션에 담아 제공할 계획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내년 초 공개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솔루션은 기업 보안 팀에서 기존의 수동 조사 과정을 자동화시키고,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클라우드 위험성 파악 리포트를 확보함으로써 주요 위협에 보다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니케시 아로라(Nikesh Arora) 팔로알토 네트웍스 CEO는 “레드록의 최신 기술을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에 담을 수 있게 되어 매우 벅찬 심경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클라우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포함하여 가장 총체적인 범위의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보다 강력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우리의 클라우드 전략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