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8:20 (토)
예뻐진 그녀의 비밀, 7가지 뷰티제품 담은 ‘미녀박스’ 한정판매
상태바
예뻐진 그녀의 비밀, 7가지 뷰티제품 담은 ‘미녀박스’ 한정판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10.12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6.png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7가지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미녀박스’를 한정판매한다.

미녀박스에는 마스크팩과 선스틱, 펩타이드 앰플을 비롯해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크림, 미스터리 투명비누, 리얼벨벳 쿠션 내추럴 등 공스킨의 인기상품 9가지 가운데 7가지가 랜덤으로 포함되어 발송된다.

이 가운데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은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돕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지치고 손상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고, 잔주름 개선 및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또한 펩타이드 외에 순금 성분도 함께 함유하고 있다. 금(gold)은 예전부터 피부 정화 및 보습,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화장품 원료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보습관리를 돕는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과 ‘플래티넘 온 스킨마스크팩’ 등 마스크팩도 2종 마련돼 있다.

특히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은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금추출물, 황금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달팽이점액의 ‘뮤신’ 성분은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며, 황금추출물은 항염 및 항균 효과가 좋아 피부 보습과 함께 산화 방지로 피부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인체 친화적인 에어레이드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유해물질과 노폐물은 흡착하여 제거해 주기 때문에 클렌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베라잎과 피부톤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과 탄력 해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밖에 미스터리 투명비누는 피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오일과 편백오일, 호호바오일 등 식물성 오일만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천연비누 제조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생기는 글리세린을 남겨두기 때문에 보습 효과를 높였고 풍성한 거품이 모공에 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공스킨 관계자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는 만큼 가성비 높은 소비가 될 것”이라며, “고품질의 화장품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