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45 (금)
넷앱, 데브옵스 역량 강화 위해 스택포인트클라우드 인수
상태바
넷앱, 데브옵스 역량 강화 위해 스택포인트클라우드 인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11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1-8.jpg
넷앱(대표 김백수)이 서비스형 멀티-클라우드 쿠버네티스 제공업체이자 쿠버네티스 프로젝트에 기여하고 있는 스택포인트클라우드(StackPointCloud)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넷앱과 스택포인트클라우드의 결합으로 넷앱 쿠버네티스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 넷앱 쿠버네티스 서비스는 애저(Azure), 구글 클라우드, AWS는 물론, 넷앱 HCI를 위한 멀티-클라우드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 플랫폼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스택포인트클라우드의 CEO 매트 볼드윈과 팀원들의 지식과 경험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넷앱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비즈니스 부문 수석 부사장인 앤써니 라이(Anthony Lye)는 “이번 인수를 통해 고객들이 클라우드내, 클라우드 간, 그리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까지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의 이동을 단순화할 수 있게 됐다”라며 “스택포인트클라우드의 서비스형 쿠버네티스 플랫폼과 넷앱의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의 결합은 완전한 데브옵스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이 행정업무가 아닌 혁신을 위한 업무에 주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넷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