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존의 ‘화이트 디펜더 V1.0’은 행위 탐지 기반의 랜섬웨어 대응 제품으로 중요 파일들을 다양한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보호한다. 랜섬웨어 공격으로 파일이 암호화가 될 때 순간적으로 원본 파일을 복사하며, 랜섬웨어 원인 파일과 암호화된 파일들을 처리한 후, 훼손된 파일들을 순간적으로 복구하는 백업 및 복구 형태로 동작한다.
또한, 지속적인 패치를 통해 알려진 랜섬웨어에 대해서는 사전 차단 기능으로 예방이 가능하며, 랜섬웨어 안전지대 기능을 이용하면 허가한 프로그램만 선택한 폴더에 접근할 수 있는 화이트 리스트 방식으로 파일을 보호할 수도 있다.
에브리존 터보백신의 홍승균 대표는 “대기업 공급을 통해 성능을 인정받은 상태에서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더욱 보안성과 안정성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졌다. 앞으로 GS인증 획득을 통해 조달 등록을 완료하고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화이트 디펜더 V1.0’과 터보백신을 통합 관리하면서 매체제어, 원격제어, 메시지 전송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제공하는 화이트 시큐리티 센터(WSC)제품도 개발이 완료되어 함께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