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5:10 (금)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 갤럭시·아이폰 등 스마트폰 데이터복원·복구 비용 할인
상태바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 갤럭시·아이폰 등 스마트폰 데이터복원·복구 비용 할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10.11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jpg

최근 스마트폰 사용인구가 늘어나면서 침수, 파손 등의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부품 고장으로 인한 문제의 경우에는 A/S센터를 방문해서 해결이 가능하지만 핸드폰에 저장된 사진, 동영상 등 데이터는 전문업체를 통해 복구·복원 작업을 해야 한다.

스마트폰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에서는 “실수로 떨어트리거나 물에 빠뜨려 고장난 스마트폰에서 사진, 동영상, 문자메세지, 통화내역, 카톡 대화방 복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데이터복구 및 복원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다. 조금이라도 복구성공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절대 전원을 켜보는 행동은 하지 말고 바로 가까운 AS센터를 찾아가 점검을 받아 보는 것이 좋다. 침수폰 또는 고장난 휴대폰데이터복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메모리 칩이 손상이 되지 않는 것인데 전원을 켜보는 행동은 메인보드와 메모리 칩을 손상 시킬 수 있는 행동으로 절대 하면 안되는 행위다”고 강조했다.

‘이든데이터’에서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데이타복구 작업을 지원한다. 삭제된 사진, 동영상 복구, 전화번호부, 문자메시지, 메모 복구, 통화내역, 음성파일 복원, 카카오톡 대화내용, 대화방 복구 등이 가능하다. 최신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8·노트5·갤럭시S9·S8·플러스·S7·LG V30·G7 등을 비롯해 아이폰X·아이폰8·7·6·6S·플러스 등 보안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아이폰 복구도 가능하다.

스마트폰복구 뿐만 아니라 컴퓨터·노트북의 삭제된 파일 복구, 빠른포맷, 파티션삭제와 베드섹터, 파손, 침수, 화재 등에 의한 인식불가, 접근불가, 포맷 오류메세지 등의 사진, 동영상, 문서(한글, 엑셀, 워드)등의 파일복구 및 복원이 주요 서비스 항목이다.

추가적으로 하드디스크, 외장하드복구, SSD, USB메모리, SD카드 복구, 랜섬웨어(갠드크랩, 메그니베르), 기업 서버복구 및 디지털 포렌식 복구 작업을 통한 법원/경찰 증거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도 가능하다.

현재 강남 데이터복구센터를 중심으로 서초, 마포, 관악 등 서울 전지역과 수원, 하남, 용인 등 인천 경기 전지역에 대한 무료 출장과 점검을 진행하고 있으며, 데이타복구센터 내방, 택배접수, 원격서비스 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10월 말까지 공임 비용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든데이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