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10 (금)
태블릿 전용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 1.0 출시
상태바
태블릿 전용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 1.0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3.03.07 13: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성 파일 검사, App설치시 보안 등급 실시간 알림
전 세계 누적사용자 860만명을 확보한 알약 안드로이드를 서비스중인 이스트소프트는 안드로이드 Tablet OS에 최적화된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 1.0’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은 최근 사용자가 늘고 있는 안드로이드 Tablet 전용백신으로,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바탕으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악성 파일과 악성 App 유무를 정밀 검사하여 치료하는 기본적인 백신 기능 외에 ▲접근 권한, 개발사 정보, 인지도 등 App 안전 등급 제공 ▲App설치시 보안 등급 실시간 알림 ▲정기적인 DB 업데이트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행 중인 App을 관리할 수 있어 불필요한 메모리 사용을 막고 배터리 소모량을 최소화해 Tablet 사용 환경도 최적화해 준다.
 
이스트소프트 알약개발부문 김준섭 부문장은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은 안드로이드 Tablet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점점 고도화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환경의 악성코드에 대응하고자 출시한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해당 기기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알약 안드로이드 Tablet 1.0’은 최신 안드로이드 OS 3.0~4.2버전을 지원하며,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국문, 영문, 일문을 3개 언어를 지원한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