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10 (금)
운정가구박람회 인천-원주 가구 퍼시픽하우스에서 동일하게 진행 중
상태바
운정가구박람회 인천-원주 가구 퍼시픽하우스에서 동일하게 진행 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10.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운정가구단지 내에 자회사 조은나무하랑갤러리를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운정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파주 운정가구타운까지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에서 박람회와 같은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퍼시픽하우스는 2층으로 구성된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으로 침대, 화장대, 소파, 거실장, 식탁, 책장, 책상 등 가정에서 쓰는 다양한 가구가 500여 점 정도 전시되어 있다.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여 다량의 가구를 구매하는 신혼가구나 이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방문하기 좋은 가구 매장이다.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송도 e편한세상, DMC 2차 아이파크, 송도 더샵 센트럴시티, 시흥 배곧 한라비발디, 인천 청라 에일린의 뜰, 원주 기업도시 롯데캐슬, 원주 호반베르디움 8블록, 원주 봉화산 벨라시티 2차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안에는 친환경 원목가구, 최고급 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성 샤무드 소파, 3인용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형 소파, 코너형 소파, 유명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 붙박이장, 장롱 등 다양한 가구를 비교해 볼 수 있다.

인천 검암 본점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에서 자동차 30분 거리이며, 대중교통 이용시 검암역, 검바위 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원주 직영점은 원주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인 원주 원예 하나로 농협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