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55 (화)
포티넷, 방화벽 비교 평가에서 좋은 결과
상태바
포티넷, 방화벽 비교 평가에서 좋은 결과
  • 길민권
  • 승인 2013.03.05 18: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게이트-800C, 관리 효율성 및 보안 유효성 평가에서 우수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포티넷 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는 오늘 자사의 ‘포티게이트-800C’ 제품이 NSS LABS가 주관한 방화벽 비교 분석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최근 실시한 2013 방화벽 제품 군 테스트에서의 실증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NSS LABS는 테스트를 거친 각 벤더들의 제품에 대한 보안 유효성과 가치를 측정하는 ‘SVM (Security Value Map: 보안 가치 맵)’을 선보였다. 이에 포티넷의 FortiGate-800C는 10개의 방화벽 벤더의 제품 중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테스트는 테스트 결과에 대한 벤더사의 영향력을 배제하기 위하여 NSS LABS에서 자체적이고 독립적으로 진행되었다.
 
포티넷 코리아의 최원식 사장은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보안 제품들의 성능 및 보안 능력을 검증하고자 할 경우, 객관적인 제 3의 독립적인 기관에 의해 이루어지는 업체간 비교 테스트는 매우 의미가 있다”라며, “관련된 시장요구에 대해 10개 벤더사가 보유한 장점을 평가하기 위해 NSS LABS가 보유한 광범위한 네트워크 방화벽 테스트 방법론을 적용하였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번 테스트에서 FortiGate-800C가 보안성, 안정성 및 신뢰성, 방화벽 성능 및 전체적인 보안 유효성 등의 검증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은 제품으로 평가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아래 URL 링크를 통해 NSS LABS의 FortiGate-800C의 자세한 종합 평가 보고서를 제공받을 수 있다.
-www.fortinet.com/resource_center/whitepapers/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