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35 (목)
층간소음매트 시공전문업체 ‘뛰어뛰어매트’ 홈페이지 리뉴얼 OPEN
상태바
층간소음매트 시공전문업체 ‘뛰어뛰어매트’ 홈페이지 리뉴얼 OPEN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28 19: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85427_0.jpg


층간소음매트 시공업체 뛰어뛰어매트는 ‘아빠의마음을 담아’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 파워 구축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

뛰어뛰어매트가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을 통해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와이드 화면으로 리뉴얼된 ‘뛰어뛰어매트’ 홈페이지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이용자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의 이용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두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모바일 이용 환경을 고려해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샘플 신청 및 견적문의가 간편해졌다.

또한 온라인 견적이 익숙치 않은 이용자를 위해 연락처와 주소만 남기면 고객센터를 통해 전문 상담사들이 견적 및 상담예약을 도와 줄 수 있게 됐다.

이밖에도 고객들의 편의성을 이용해 실제시공사진 및 맘까페후기 등 실질적으로 고객님들의 사용후기를 보고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뛰어뛰어매트는 전국 26개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어, 전국 어느 곳이든 시공이 가능하다.

시공전문 업체 뛰어뛰어매트의 모델인 피톤우드3.1, 피톤퍼즐 2.5, 피톤우드퍼즐2.6은 품질경영 ISO인증, 8대 무독성 인증, 중량바닥레벨 성적서, 방음테스트, 라돈미검출 시험성적서를 받았으며 시공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공으로 아이들이 넘어져도 충격이 흡수되는 안전한매트, 생활방수가 가능한매트, 청소가 용이한매트, 빈틈이 없는 시공이 가능한 매트로 알려져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된 뛰어뛰어매트 홈페이지는 포털사이트에 ‘뛰어뛰어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