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0 (목)
천안마사지잘하는곳 찾는다면, 신방동 먹자골목 위치한 ‘해피타이’
상태바
천안마사지잘하는곳 찾는다면, 신방동 먹자골목 위치한 ‘해피타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28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9.jpg

최근 이색 데이트코스로 커플마사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데이트를 하면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주중의 피로까지 풀 수 있는 힐링 코스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마사지 실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 분위기까지 좋아야 커플마사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접근성이 뛰어난 천안 번화가 신방동 먹자골목에 천안마사지잘하는곳으로 소문난 업체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천안 마사지업체 ‘해피타이’의 경우 천안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동시에 받을 수 있어 커플마사지 코스로 적합한 장소 중 하나다.

뛰어난 실력을 갖춘 숙련된 관리사 분들만 채용하기 때문에 천안마사지 매니아들 사이에 마사지잘하는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특히 커플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커플마사지 명소답게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도 좋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 자주 찾는 커플들이 많다. 신방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 마사지를 받기 전후로 식사를 하거나, 다른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신방동 먹자골목에 주차가 힘든 데 비해, 신방동 해피타이는 지하에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므로 자차로 접근하기에도 편리한 곳이다.

천안 해피타이 관계자는 “천안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으면서 인테리어도 예쁜 곳이 많지 않은데 해피타이는 이러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켜주고 있다”며 “관리사분들의 실력도 뛰어나고 서비스가 친절하기 때문에 천안마사지 강자 탈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타이는 24시간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전화로 예약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