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55 (토)
크라이오 테라피 차별화 브랜드 ‘뷰코 크라이오’ 다음달 1호점 오픈
상태바
크라이오 테라피 차별화 브랜드 ‘뷰코 크라이오’ 다음달 1호점 오픈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28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jpg

‘크라이오 테라피’는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신 사업 군이다.

최근 침체되었던 헬스케어 시장을 다시 활성화 시키는 것은 물론 미용과 뷰티 산업에까지 함께 접목되어 다양한 진출을 보이고 있다.

극저온에 신체를 노출해 그 반동작용으로 최고의 신체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크라이오 테라피는 단순히 헬스케어나 뷰티 시장을 위해서 개발 된 사례는 아니다.

크라이오 테라피의 출발은 관절염이나 통증을 해소하기 위한 의학적인 사유로 시작됐고 지금은 그 의학적 쓰임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해외의 경우엔 요양원, 재활센터, 병원, 피부과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최근에 크라이오 테라피가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한국에서도 붐을 타게 됐다.

이를 바탕으로 크라이오 테라피의 다이어트 기능에 집중한 프랜차이즈가 생겨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에 관련 사업을 운영하던 사업자들에게도 좋은 메리트로 다가오는 크라이오 테라피는 성장성이 무한한 가치 있는 사업분야로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이런 긍정적인 물결을 기반으로 최근 다이어트는 물론 힐링케어에 집중하여 의학적 효능을 어필하고 있는 크라이오 테라피 프랜차이즈가 등장했는데 ‘뷰코 크라이오 프랜차이즈’이다.

뷰코 크라이오는 크라이오 테라피 장비가 가지고 있는 전문적인 기능에 집중해서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기획했다.

다소 집중적인 테라피 시간을 잘 활용하는 동시에 의학적 효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옵션 프로그램을 함께 구성해 크라이오 테라피만의 특징을 잘 살려냈다.

이러한 구성은 단순 크라이오테라피 케어에서 벗어나 멀티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맹점의 부가적인 수익 창출도 가능하게 하면서 타 프랜차이즈와의 차별화가 잘 적용된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뷰코 크라이오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의학적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해외에서 의학적 효능을 입증 받은 KRION(크라이온) 사의 크라이오 테라피 장비를 사용한다.

KRION(크라이온) 사의 장비는 세계 최초로 전신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를 개발한 브랜드이자 의료기기로 인정받은 브랜드 제품이다.

뷰코 크라이오는 탄탄한 프로그램 구성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완성된 프랜차이즈 1호점, 2호점을 다음달에 동탄 신도시와 잠실에 오픈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