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05 (금)
대구웨딩박람회 장소 EXCO서 이달 29일 개최, 사전참가신청 마감 임박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장소 EXCO서 이달 29일 개최, 사전참가신청 마감 임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29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jpg

본격적인 결혼식 시즌을 맞이해 대구웨딩박람회가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엑스코(EXCO) 5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대구웨딩박람회는 ㈜고구마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대구문화협동조합이 주관한다.

대구웨딩박람회에 방문하면 결혼준비 시기별로 준비해야 할 필수 정보를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예물, 신혼여행, 웨딩홀, 스드메 혜택뿐만 아니라 예비 부부들의 눈길을 끌 다채로운 이색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이벤트는 ‘브라이덜샤워&총각파티 지원’ 혜택이다. 신랑, 신부의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하여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50만 원 상당의 시크릿 파티룸을 제공하며, 리허설 소품&이벤트 소품 대여, 2018년 F/W 신상 셀프 드레스 무료 대여, 고급 샴페인 증정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해당 이벤트 신청 자격은 2018-2019 결혼 예정 신랑 신부 중 스드메 계약 시 제공되는 혜택이다. 동시 진행되는 선착순 100쌍 한정 웨딩토퍼 무료제작 이벤트와 함께 참여하면 더욱 특별한 추억과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브라이덜샤워&총각파티를 선택하지 않은 스드메 계약자는 프리미엄 바버샵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정통 유럽 스타일의 프리미엄 바버샵에서 유럽 신사의 품격을 고스란히 담은 풀패키지를 체험할 수 있으며, 샵 계약 조건에 따라 현대백화점 대구점 마제스티 바버샵 혹은 올드폭스 바버샵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신부 뿐만 아니라 신랑까지 만족할 만한 혜택으로, 평소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거나 결혼 준비를 하며 새롭게 변신하고 싶은 예비 신랑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결혼 준비의 기본이 되는 웨딩홀, 스드메, 혼수 혜택도 푸짐하다. 웨딩홀 업체에 따라 홀 사용료 최대 50% 할인, 웨딩홀 전문가 1:1 맞춤 상담, 생화장식 및 포토테이블 등 부대사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웨딩의 꽃인 스드메는 49% 할인 특가 및 선착순 50쌍 100% 파격 할인이 진행된다. 혼수 예물 상담만으로도 스와로브스키 귀걸이를 받을 수 있고 현장 정계약 이벤트로 순금 1g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알뜰한 결혼준비에 큰 도움이 되는 신혼가전 특별혜택전을 진행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혜택으로는 방문만 해도 최대 55만 원 웨딩 기프트 지급, 계약 시 프리미엄 디퓨저세트 증정, 웨딩북 최대 60만 원 삼성전자S포인트 지급,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프리미엄 9만 원 상당 뷔페 2인 이용권 증정, 100만 원 상당 이벤트 영상 제작&식사 초대권이 제공된다. 롯데하이마트 명덕점 혜택으로는 방문 시 300만 원부터 1,000만 원 까지 금액대별 사은품과 상품권을 증정하며 상담시 잉글랜드 블랭킷 증정, 계약시 이노젠 매직 애플 LED 무드등을 증정한다.

대구웨딩박람회 사무국은 “혜택뿐만 아니라 이 모든 계약 사항이 업체와 예비 부부 사이에서 안전하고 정확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신경쓰고 있다”며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계약 이행 후 결제 시스템인 웨딩에스크로제도와 계약 보증서 제도를 통해 소중한 결혼식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준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국가가 인증한 대구 웨딩 전문 기업 고구마웨딩이 함께하는 대구/경북 최대규모 대구웨딩박람회는 현재 ‘고구마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무료 입장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신청으로 평생 박람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