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20:15 (월)
앤시스, 다양한 기술 탑재한 ‘앤시스 19.2’ 출시
상태바
앤시스, 다양한 기술 탑재한 ‘앤시스 19.2’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9.27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롭게 출시된 앤시스 19.2
▲ 새롭게 출시된 앤시스 19.2
앤시스(ANSYS)가 혁신적인 유체 메싱 기술부터 향상된 안전 분석 워크플로우, 획기적인 시스템 커플링 엔진 등 다양한 기술을 탑재한 ‘앤시스 19.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의 수명이 계속해서 짧아지고 3차원 적층 제조 기술, 자율주행, 전장화, 5G 커넥티비티 등이 빠르게 진화하는 가운데 기업들이 느끼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야 한다는 압박은 그 어느 때보다 크다.

앤시스의 퍼베이시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솔루션은 새로운 단일 창, 효율적인 워크플로우와 특허 출원 중인 고급 전산 유체 역학(CFD) 메싱 기술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설계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앤시스의 부사장인 쉐인 엠스윌러(Shane Emswiller)는 “우리의 고객들은 비용을 절감하고 품질을 개선하며 처리 속도를 줄임과 동시에 보다 빠르고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해야 하는 끊임없는 압박에 직면해 있다”라며 “앤시스 19.2는 업계 최고인 앤시스의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제품 향상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설계 장벽을 제거하고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면서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더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앤시스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최고의 솔루션으로 고객들의 새로운 도전을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