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45 (금)
로커스체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박스에 25일 상장...거래 개시
상태바
로커스체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박스에 25일 상장...거래 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9.27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커스체인이 발행한 로커스체인 토큰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박스에 상장, 25일부터 거래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로커스체인은 기존 블록체인 기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거래의 수가 많아져도 속도의 저하가 없이 빠르게 거래 승인이 가능한 AWTC(Account-Wise Transaction Chain) 구조와 원장의 사이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독자적인 신기술인 다이나믹 스테이트 샤딩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다.

로커스체인의 사업 전반을 맡고 있는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은 실질 사용성이 뛰어난 차세대 블록체인 기술의 근간이 되어 더 높은 수준의 인류사회 발전을 이룬다는 목표 하에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특히 전자 정부나 자선 활동과 같은 공익적인 부분은 로커스체인이 공공이익에 기여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하는 부분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의 본사 외에 중동의 두바이, 아프리카의 모리셔스에 지부를 두고 있다.

로커스체인 파운데이션은 현재 튀니지아 이코노믹 시티, 우간다 에코시티 같은 신도시프로젝트와 다양한 산업을 위한 기본 기술 및 실사용 가능한 결제 통화로 사용하는 제휴계약을 체결했으며 콩고, 말라위, 모리셔스 등 다수의 아프리카 국가의 정부 기관과도 전자정부, 금융, 자원 등의 산업분야와 관련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한편 비박스는 25일부터 30일까지 ‘로커스체인’의 상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로커스체인 토큰의 입출금, 매수 및 매도량을 계산하여 이벤트 종료 시점의 로커스체인 토큰 순 보유자산을 기준으로 상위 10여 명의 구매자에게 일정 수량의 로커스체인 토큰을 순위에 비례하여 지급하며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300개 이상의 로커스체인 토큰을 계속 보유한 이용자들에게는 2개의 로커스체인 토큰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