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0 (금)
퍼시픽하우스의 추석맞이 특가 할인, 친환경 샤무드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소파
상태바
퍼시픽하우스의 추석맞이 특가 할인, 친환경 샤무드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소파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2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2.jpg

집의 가장 넓은 공간인 '거실'의 인테리어는 그 집의 분위기를 좌우한다. 가족이 모여 휴식을 갖거나 대화를 하는 곳이기도 한 만큼 가장 인테리어에 신경 쓰는 공간이다. 거실 가구 중에 가장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가구는 바로 '소파'이다.

요즘은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소파가 많아져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소파는 한 번 구입하면 최소 5년~10년 이상 사용하는 가구이기 때문에 신중할 필요가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으로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부터 3인용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형 소파, 코너형 소파, 최고급 리클라이너 소파,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된 샤무드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한 곳에서 여러 제품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최근 100% 생활 방수와 100% 물세탁이 가능한 '아쿠아 리오' 소파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쿠아 리오'는 유럽에서 인증하는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을 인증받은 친환경 원단으로 내구성이 강해 반려동물이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깨끗하게 관리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선택과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2017년도에 리클라이너소파 부문에서 '2017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 퍼시픽하우스는 독일 딜란디스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양질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퍼시픽하우스는 이번 추석을 맞아 소파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전 제품 전시 할인 판매를 함께 진행한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매장 안에는 소파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의 원목가구가 함께 전시되어 있어 500여 점에 이르는 가정용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추석맞이 특가 할인 행사는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에서 동일하게 진행 중이며, 인천 검암 본점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에서 자동차 30분 거리이며, 대중교통 이용 시 검암역, 검바위 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원주 직영점은 원주 원예 하나로 농협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네이버 톡톡과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