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0:52 (토)
미 코네티컷성심대학, 새로운 IT 부사장 선출
상태바
미 코네티컷성심대학, 새로운 IT 부사장 선출
  • 정원석 기자
  • 승인 2018.09.17 17: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코네티컷성심대학이 새로운 IT 담당 부사장을 임명했다(출처=위키미디어 커먼즈)
미국 코네티컷 주에 위치한 코네티컷성심대학(SHU)이 새로운 정보 기술 담당 부사장으로 셜리 카난을 임명했다.

셜리 카난은 이 대학의 IT 부서에 근무하고 있었다. 그녀는 1986년부터 프로그래머 분석가로서 커리어를 시작했고 32년 동안 SHU에 근무하며 다양한 일을 성취했다. 카나는 최초의 중앙 집중식 학생 정보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대학의 노트북 모바일 컴퓨팅 프로그램의 책임자였다.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술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더팩토리(The Factory)라는 학생 운영 콜 센터 설립 및 운영에 도움을 줬다.

카난은 100개가 넘는 응용 프로그램 제작, 모바일 컴퓨팅 서비스 지원, 데이터베이스 관리, 프로그램 개발 등에 전반적인 책임을 지는 행정 컴퓨팅 담당자를 역임했다.

임기 동안 여러 계획 위원회에 참가하기도 했다. 또 밀포드에 위치한 학교의 그레이트 리버 골프 클럽에서 기술 설치 및 업그레이드를 관리했다.

카난은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와 SHU의 비즈니스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학교의 관리 및 계획 담당 수석 부사장 데이비드 코폴라는 "셜리가 정보 기술 담당 부사장으로 승진하게 돼 기쁘다. 그녀는 열심히 일한 직원일뿐만 아니라 학교의 기술 개발 및 향상에 큰 기여를 한 사람이다. 우리 모두를 생산적으로 만들었다. 우리는 그녀의 업적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