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0 (금)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사2급 2학기 명품 원팩 클래스 모집
상태바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사2급 2학기 명품 원팩 클래스 모집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7 15: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2.jpg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여 국가자격증인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사2급, 보육교사2급, 건강가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원격평가인정 학습과목 운영기관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에서는 2학기 개강 특별반으로 명품 원팩 클래스를 모집한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습과정을 정식 인가받은 기관으로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하였다.

원격대학 설립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개발한 학습과정을 통해 매년 1만여 명의 학습자를 배출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가 되기 위해 학습자는 제대로 된 교육기관을 선택해야 하고 특히 명품의 혜택을 받고자 하는 학습자는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에 방문하여 장학혜택 외 추가적인 학사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디평 명품 원팩 클래스의 특징은 첫째, 개강 전 1:1 원격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수강을 할 수 있도록 수업환경을 최적화 시켜주고 수강방법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준다.

둘째, 학습 및 퀴즈, 정기평가 시험에 꼭 필요한 학습노트를 PDF 파일로 무료로 제공한다.

셋째, 어렵고 복잡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습자 등록 및 학점인정신청을 기관에서 단체로 대행하여 접수해 준다.

넷째, 학습자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실습과정에 대해 수강신청을 지원하고 실습기관 선정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대상기관을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5년 이상인 학습설계 전문 상담원이 자격증 및 학위 취득할 때까지 무료로 학사관리 및 학습설계를 지원하는 것이다.

운영팀 김나언 팀장은 “원팩 명품 클래스는 교육원이 제공할 수 있는 특급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컴퓨터 활용이 어렵다거나 실습장소 섭외에 부담을 느끼는 학우 또는 명품의 학사관리 서비스 및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는 학우라면 이번 학기에 꼭 지원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우수기관 최초선정(2012년)과 더불어 실습과정을 포함한 전 과목 평가인정, 국가평생교육진흥원 A등급 평가인정 승인(2013년) 선정 등 각종 평가와 심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관이며, 2014년에는 학점은행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그 외에 민간자격증 교육과정으로 방과후지도사, 정리수납전문가, 심리상담전문가, 부모교육지도사, 아동폭력예방상담사, 스피치지도사, 한국어교원3급양성과정 등 동문을 대상으로 무료로 강의수강을 지원하고 있는 과정도 있으니 관심 있는 학습자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