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40 (토)
시큐아이닷컴, 20기가급 차세대 IPS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닷컴, 20기가급 차세대 IPS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3.02.21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장비로 대형 공공기관, 통신사 적극 시장공략 예고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닷컴주식회사(대표 배호경 www.secui.com)는 20기가 성능을 지원하는 고성능 차세대 IPS ‘시큐아이 엠에프아이 20000’(SECUI MFI 2000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시큐아이 엠에프아이 20000’ 제품은 국내 출시 IPS 중 최고 수준인 64바이트 20기가 성능,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추가에 따라 최대 120기가 성능을 지원한다.
 
시큐아이닷컴의 통합 보안플랫폼을 기반으로 부하 분산 처리기술 SC FDE (SECUI Clustering-based Flow Distribution Engine)를 적용하여 높은 성능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시큐아이 엠에프아이 20000’은 대규모 정보유출 및 서비스 중단을 목적으로 한 APT 공격, 대규모 DDoS 공격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을 목표로 기존 IPS 대비 유연성, 호환성이 강화되었다.
 
또한 ▲글로벌 평판정보 및 클라우드 분석을 통한 스마트 업데이트 ▲다양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모듈을 지원하여 여러 네트워크에서 발행하는 유해트래픽 탐지 가능 ▲주요 정부기관 필수 시그니처와 정규표현식 완벽호환 ▲패킷 재조합 및 시그니처 방향 설정으로 정교한 방어기술 구현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시큐아이닷컴 배호경 대표는 “서비스의 다양화로 인해 매년 트래픽이 급격하게 증가하며 10G급 이상의 고성능 장비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지난해 ‘시큐아이 엠에프아이’ 시리즈를 통해 성공적으로 IPS 시장에 진입한 만큼 올해는 20기가 장비로 대형 공공기관, 통신사 등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