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40 (목)
서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소파를 할인 가격으로 판매
상태바
서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소파를 할인 가격으로 판매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81686_0.jpg

서인천가구단지에 인접한 퍼시픽하우스는 2층으로 구성된 최대 규모의 가구 할인 매장으로 다양한 소재의 소파가 전시되어 있다.

매장에는 이태리 면피 가죽으로 제작된 가죽소파,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소파,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의 샤무드 소파, 3인용쇼파, 4인용소파, 6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풀세트 구성의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다.

3394 천연가죽 4인용 소파는 이태리 천연 면피 가죽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마이크로 화이버를 사용한 등쿠션과 고탄력 메모리폼과 포켓스프링 방석의 3단 구조로 구성된 좌방석으로 앉았을 때 최상의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모델이다. 같은 라인의 리클라이너 소파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최근에는 친환경 샤무드 소파 '아쿠아리오' 소파를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쿠아리오 소파는 발수 기능만 있었던 기존의 샤무드 소파를 보완하여 만든 소파로 100% 방수 기능이 추가됐고, 기존 샤무드 소파는 볼펜이나 사인펜 등 지우기 힘든 오염은 에탄올을 함께 사용했었는데 100% 물로 제거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김성호 점장은 "반려동물이나 어린아이들의 스크래치나 오염물로 인한 관리의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에게 더욱더 추천한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의 유통과정은 공장과 소비자를 다이렉트로 연결하는 시스템으로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가격적인 부담을 느껴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은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김포 학운리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인천 검암 본점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에서 자동차 30분 거리이며, 대중교통 이용시 검암역, 검바위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원주 직영점은 원주 원예 하나로 농협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네이버 톡톡과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