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20 (금)
포티넷,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최고 성장 기업 선정
상태바
포티넷,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최고 성장 기업 선정
  • 길민권
  • 승인 2013.02.21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수여하는 최고 성장 리더십 어워즈 수상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포티넷 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가 세계적인 IT 기술 시장 분석 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선정한 2012 북미지역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분야에서 ‘마켓 진입 최고의 성장 리더십 어워즈(Market Penetration Leadership Awards)’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마켓 진입 최고의 성장 리더십 어워즈(Market Penetration Leadership Awards)’는 매년 해당 시장의 점유율 성장폭이 가장 높은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해당 기업이 매출이나 특정 제품의 판매율에 관련하여 얼마나 빠르게 시장 침투를 보였는지를 중점으로 평가한다.
 
포티넷의 존 메디슨(John Maddison) 마케팅 부사장은 “포티넷은 자사의 강력한 포티게이트 방화벽 제품군을 통해 보다 높은 성능과 강력한 보안성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입증하였고, 이를 통해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라며, “이를 통해 포티넷은 엔터프라이즈 판매 부문에서 전년대비 55%의 성장률을 기록하였고, 백만 달러 이상의 대형 계약에서는 세 자릿수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였다”라고 밝혔다.
 
수상 내용에 따르면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시장에서 포티넷의 빠른 성장의 원인은 높은 품질과 고성능 제품에 집중한 결과다”라고 명시되어있다. 이와 더불어 포티넷은 고객 가치 향상에 집중하고 최근 고성능 제품의 출시와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등 다양한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최고 성장 기업에 선정되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크리스 로드리게즈(Chris Rodriguez) 수석 시장 분석가는 “엔터프라이즈 기업 시장에서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점차 증가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급 방화벽에는 확장성과 신뢰성 및 모든 기술의 경계에 위치한 특성을 반드시 제공해야 한다”라며,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포티넷의 강력한 성장은 공격적인 제품 개발과 확고한 제품 가치에서 비롯되었다. 포티넷은 이러한 전략으로 최근 기업 네트워크 환경에서 무엇보다도 필요한 우수한 보안성을 고객에게 공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전반적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 어워즈와 분석에 대한 내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www.fortinet.com/resource_center/analyst_reports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