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15 (금)
스패로우, 고객 초청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18’ 성황리 개최
상태바
스패로우, 고객 초청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18’ 성황리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9.10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 사업방향 및 업그레이드된 솔루션 소개

▲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18' 현장 모습
▲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18' 현장 모습
스패로우(대표 장일수)는 ‘파워 유저 컨퍼런스(Power User Conference) 2018’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 이번 파워 유저 컨퍼런스는 스패로우가 별도 법인이 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연례 고객 초청 행사로, 작년 대비 2배 증가한 80여 명의 고객 및 파트너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패로우 사업방향 및 업그레이드된 솔루션 소개를 진행했으며, 실제 현업에서 활용되고 있는 성공 사례들을 공유했다.

이날 발표된 정적 분석도구인 스패로우 SAST(시큐어코딩) 최신 버전은 오탐-미탐이 적은 정확한 분석, 운영자 관리기능 강화, 개발자 편의 기능 향상을 위한 새로운 기능이 대폭 추가됐다. 이와 함께, 최근 출시한 동적 분석도구인 스패로우 DAST(웹취약점)는 HTML5, Ajax와 같은 최신 웹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됐으며, 서버내부의 동작정보를 분석해 검출력을 높이는 True Scan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스패로우를 잘 활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발표도 있었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보안 취약점 제거를 위해서는 설계 단계부터 SW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 단계에서 보안을 고려한 개발 및 아키텍처 설계가 필요하며, 4차 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품질의 SW 요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안전과 보안 영역 모두 신경써야 한다”라며 “2020년에는 IPO를 통해 기업 가치 극대화 및 고객과 투자자들의 신뢰를 확보하고, 2025년에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업 Top 3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