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0 (금)
인포섹, 웹셀 탐지 전용 솔루션 W-Shield 출시
상태바
인포섹, 웹셀 탐지 전용 솔루션 W-Shield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3.02.19 12: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독화 분석 모듈 탑재 및 다양한 웹셀 공격 대응
보안관제전문업체 인포섹(대표 신수정 www.skinfosec.com)이 관제서비스 사업을 수행 하면서 축적한 차별화된 웹셀(Webshell)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웹셀 탐지 전용 솔루션인 “W-Shield”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웹셀’은 공격자가 원격으로 웹 서버에 명령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해킹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 변조, 서버와 데이터베이스 정보유출, 스팸메일 발송 등의 심각한 피해를 입힌다.
 
이번에 인포섹이 출시하는 웹셀 탐지 전용 솔루션 “W-Shield”는 다년간 웹셀로 인한 해킹 사고를 대응하면서 축적한 400여개의 웹셀 패턴 노하우와 난독화된 웹셀을 탐지하기 위한 암호해독(Decoding) 엔진을 통해 다양한 웹셀 공격에 대한 대응이 가능하며, Non-Agent 방식으로 시스템 부하를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인포섹의 관제 서비스 노하우가 담긴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사고 발생 시 포렌직 전문팀인 Top-CERT를 통해 웹셀로 인한 추가 피해 및 경로를 추적하여 2차 피해에 대한 적극적 대응이 가능하다.
 
인포섹 솔루션/관제사업부문 조래현 전무는 “최근 발생하는 웹셀 공격은 탐지를 우회하기 위한 난독화 기술로 기존 보안솔루션에서는 탐지가 매우 어렵다”며, “보안 관제 전문기업 인포섹의 차별화된 관제 역량이 집결된 W-Shield를 통해 웹셀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고 Risk를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