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10 (목)
엘파크 복지몰, 특별한 아이폰9 사전예약 진행 및 갤노트9, 갤럭시워치LTE 가격 할인 쿠폰 지급
상태바
엘파크 복지몰, 특별한 아이폰9 사전예약 진행 및 갤노트9, 갤럭시워치LTE 가격 할인 쿠폰 지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0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애플 아이폰9 공개일 임박으로 아이폰9 국내 출시일 및 출시예정일 등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아이폰9 디자인의 경우 아이폰X의 노치디자인으로 페이스ID 등을 공유하며 홈버튼을 대신하는 아이폰X의 제스쳐 컨트롤 기능이 적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시크릿 스페셜 아이폰9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갤럭시노트9, 갤럭시워치LTE 모델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이폰9 사전예약은 비밀 특가 이벤트로 엘파크 복지몰에서 사전예약 관련 카카오톡을 친구 추가한 후, 알림유지만 하면 아이폰9 사전예약 시작 시 친구추가를 한 소비자의 한해 특가 가격 및 사은품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 전자 갤럭시노트9은 엘파크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고 신용카드 결제대금 납부서비스로도 전환 가능한 복지 포인트를 최대 21만 포인트 지급하며, KT 통신사는 선택약정 조건의 한해 최대 28% 쿠폰할인을 지급받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워치 LTE은 최대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A8 모델과 동시에 구매를 할 경우 데이터온프리미엄, LTE데이터선택87.8요금제 사용 시 갤럭시워치 LTE 기기값과 요금제를 100% 할인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9, 갤럭시워치LTE 등 엘파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모든 스마트폰은 삼성카드 결제 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2개월 부분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엘파크 관계자는 "아이폰SE2 출시가 불투명해지면서 차기작 아이폰9 시리즈를 더욱 더 기대감이 커지고 있으며, 그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엘파크복지몰에서는 갤럭시J6, 갤럭시Jean, Q6, 갤럭시A6, 갤럭시S7엣지 등 저가폰과 더불어 쿠키즈미니폰, 네이버아키폰, 카카오프렌즈키즈워치등 키즈폰, SK 매직 정수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코웨이 비데등 렌탈샵도 같이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