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45 (금)
온라인사업지원센터, 공식업체프로모션 지원사항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상태바
온라인사업지원센터, 공식업체프로모션 지원사항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jpg

고객 맞춤형 마케팅-온라인 광고 전문 브랜드 '온라인사업지원센터'가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공식업체지원프로모션지원사항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온라인사업지원센터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로 지역별로 2~3업체씩 무상지원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매체에 최적화한 마케팅 노하우 온라인광고전략을 갖추고 있으며,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들은 상품 및 웹사이트 시장분석을 통해 현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고객맞춤형 마케팅을 제시한다. 특히 온라인사업지원센터는 고객들의 빅테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체계화된 기업별 맞춤 광고를 제작해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또한 온라인사업지원센터의 고객들은 광고 효과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예상되는 광고 효율을 느낄 수 있다.  

온라인사업지원센터 관계자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마케팅과 공식업체 지원 광고 서비스를 선보여 온결과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 수상에 이를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서비스, 품질, 사후관리, 고객후기 등 분야별 심사과정을 거쳐 44개 브랜드를 선정했다.